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

업무용 헤드셋, 스피커폰,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?
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.
chevron_left menu MENU
  • chevron_right
  • chevron_right
  • chevron_right
  • chevron_right
chevron_right
not (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) and attributes/any(a: a eq 'Product_Portfolio|Jabra') and (attributes/all(a: a ne 'Meta_Refurbished|True') or attributes/any(a: a eq 'Meta_Accessorytype|17'))
close
업무용 헤드셋

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헤드셋을 배포한다면?

  •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

  • Jabra는 모든 주요 UC 시스템과 파트너십을 맺고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Jabra는 UC 솔루션의 전문가입니다. Jabra는 수천 명의 IT 매니저들이 헤드셋을 배포하는 것을 지원했습니다.
  • Jabra는 모든 상황에 적합한 뛰어난 헤드셋과 스피커폰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인증 UC 헤드셋
및 스피커폰

Jabra 헤드셋과 스피커폰은 소프트폰 클라이언트와 완전히 호환되고, 다양한 장치에 대하여 원격 통화 제어 및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.

Jabra로 UC 도입 장벽 극복하기

사용이 편리한 Jabra의 폰 및 플랫폼  

Jabra 헤드셋과 스피커폰은 추가적인 설치 절차 없이 10,000개 이상의 기존 데스크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미래에 대비한 신기술을 사용하며 Microsoft Teams, Mitel 등을 포함하는 모든 소프트폰 및 웹 클라이언트와 호환됩니다.

생산성과 오디오 품질을 보장하고 IT 문제 발생률을 낮추는 비결은 UC 플랫폼과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최적화되었고 신뢰할 수 있는 장치를 직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. Jabra는 수많은 플랫폼에서 장치를 테스트했으며, 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다양한 헤드셋과 스피커폰 모델을 제공합니다.

Works with your platform

어떤 헤드셋이 사용하고 있는 폰 또는 플랫폼과 호환되는지 알아보시겠습니까? 호환성 가이드를 사용해 보세요.

사무실 사례 연구

For a diverse organization with different workstyles such as ours, Jabra fulfills those needs perfectly, with an extensive range of products. Neville Burdan
Director of Cybersecurity & Digital Workplace, Dimension Data
dimension data logo
Dimension Data Customer Story

Jabra 360 Services Suite의 특징

판매 전 분석

변경 관리

배포 지원

배포 후 지원

비즈니스 케이스 지원

사업장을 위한 올바른 솔루션을 찾고, 직원 트레이닝을 수행하고, 기기를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한 지원을 제공합니다.

영업팀 연락
닫기
Jabra 360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컨택센터밸류 서비스
JABRA 평가
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판매 전 분석
업무 스타일 검토
밀도 평가
기기 솔루션 추천
사용자 채용 증가를 위한 변경 관리
보조 자료커스텀커스텀
사용 설명서 및 동영상
고객의 고유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기기를 위한 빠른 시작 안내 커스텀커스텀
트레이너, 슈퍼 사용자, 최종 사용자 교육하기
배포 전 웹 기반 트레이닝 8시간8시간4시간
프로젝트 팀 연락처  
전용 800 전화번호  
투자수익 극대화를 위한 배포 지원
배포 전 Jabra Xpress 헤드셋 관리 소프트웨어 액세스 
배포 전 날, 배포일, 배포일 후 지원
기기 설정
문제 해결
훈련현장 트레이너현장 트레이너버추얼
전문 지원 컨설턴트현장현장버추얼
이전 제품 제거 및 환경친화적인 폐기  
배포 후 티어 2 IT 보조 지원
직접 액세스 및 전용 회선 2주 이용  
전용 800 전화번호  
사용자 채용 평가 및 비즈니스 케이스 지원
케이스 보고  
슈퍼 사용자 및 IT를 위한 통화 회의  
배포 1개월 후를 위한 추천 작업  
컨택센터 전용
간단한 반품 절차  
그 다음 날 교체품 발송, DIF  
Jabra 헤드셋 스테이션 키오스크 

다양한 UC 호환 제품
모든 용도에 적합한 제품:

영업팀 연락하기

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.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,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제품 체험 신청

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.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.

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?

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, 자주 묻는 질문, 동영상,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

지금 도움 받기
유효한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.

제품 체험 신청

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.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.

긴급 영업 어시스턴스

라이브 채팅 | 1-800-826-4656 | 오전 8:00 ~ 오후 5:00 (EST)

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?

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, 자주 묻는 질문, 동영상,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

지금 도움 받기